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
customer center
No.
Title
01
놀로 플래그십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02
놀로 청담 플래그십은 유료 발렛 주차가 가능한가요?
03
놀로에 방문하고 싶어요! 내비에 주소를 어떻게 입력하면 될까요?
04
대형견들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05
견종별/체급별/장애견/노령견/강아지의 서비스 이용은 어떻게 되나요?
01
누구나 케어센터 이용이 가능한가요?
02
강아지도 케어센터를 이용 할 수 있나요?
03
반려견이 중성화 수술을 하지 않았는데 케어센터 사용이 가능한가요?
04
놀로 케어센터를 이용하려면 접종내역이 필요한가요?
05
놀로 호텔 조식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06
데이케어 이용시 필요한 준비물이 있나요?
07
데이케어 이용하는 반려견들의 식사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데이케어 하원 전에 저녁식사도 가능한가요?
08
몇 시에 체크인/아웃 & 등/하원 할 수 있나요?
09
견종 상관없이 등원 가능한가요?
10
나이가 많은 반려견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11
반려견 사이즈 별로 나눠서 관리해 주나요? 아이들을 성향이나 크기 등으로 분리를 하나요? (두려움 / 극 활발)
12
우리 아이 실외 배변만 하는데 하루에 몇 번 배변 산책 가능한가요?
13
케어센터 산책 시에는 개별 산책이 진행되나요?
14
놀로 호텔 이용 시 활동 시간 이외에는 어떻게 시간을 보내게 되나요?
01
행동 클리닉 이용 시 필요한 준비물이 있나요?
02
행동 클리닉 이용 시 반려견이 약을 꼭 먹어야 하나요?
03
VIP 동물병원 한방재활센터에서는 어떤 치료가 이루어지나요?
01
아쿠아센터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02
아쿠아센터 예약을 취소/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되나요?
01
놀로스퀘어/FLOOR F/푸드랩에서 현금 사용이 가능한가요?
02
놀로스퀘어/FLOOR F의 교환 및 환불 정책이 궁금해요!
03
푸드랩이 뭔가요 ?